경제성장은 삼성전자 같은 기업이 여러 개 탄생할 때 탄력을 받는다.
사내 크리에이티브 기획팀이 있을 정도로 새로움을 중시하는 아우프글렛은 그동안 기발한 디저트로 승부했다.달콤한 디저트뿐 아니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도 인기 있는 아우프글렛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꾼 것.
고작해야 대기업 주도로 일부 밀키트와 간편식 등을 공동 기획하거나 매장의 극히 일부분만 꾸미는 정도였다.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경험! 원 메시지FB 대기업은 자사 제품과 관련된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한 식당을 ‘전시 무대로 활용할 수 있다.하겐다즈가 들려주는 비하인드하겐다즈의 맛을 새롭게 해석하려면 맛뿐 아니라 크리에이티브함까지 갖춘 브랜드가 필요했어요.
모든 테이블에서 후추를 뿌리며 고기를 굽는 장관이 펼쳐지는 식당인 만큼.후추 하면 오뚜기 순후추.
하겐다즈가 들려주는 비하인드달콤한 순간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공감을 추구했어요.
오뚜기 후추통과 똑 닮은 디자인에 순후추네라고 적힌 간판.NASA는 한국에 국제우주정거장(ISS)에 참여해 달라고 요청했는데.
NASA의 철학은 ‘인류를 위해 우주를 탐구한다는 비전에도 잘 드러나 있다.미국 시사주간지 US뉴스앤월드리포트가 발표한 결과다.
화성에 가려 하는가 문홍규 한국천문연구원 우주탐사그룹장 영화 ‘마션의 마크 와트니는 지독하게 운이 없는 사내다.본고장 미국에서는 정반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