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당국은 춘절(중국 설) 연휴를 전후해 코로나 유입 동향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탄력적인 대응책을 제시하기 바란다.
대표적으로 ‘싱카이 짬뽕.‘온더고 숯불향 데리야끼 소불고기 덮밥 등을 비롯해 총 20여개 제품이 올랐다.
이벤트 기한은 31일까지다.‘온더고 함박스테이크 정식.아워홈은 19일 아워홈몰에서 ‘2023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한 사골곰탕 ▲소불고기볶음밥 ▲싱카이 간짜장 ▲온더고 김치제육덮밥 ▲김치세끼 볶은김치 ▲탱탱바삭 통살치킨 ▲부드럽고 연한 닭가슴살 ▲도톰 궁중 너비아니 ▲매콤불닭발 ▲포차 꼬치어묵 ▲연탄구이맛 간장불고기 ▲국물떡볶이 ▲바로 매콤떡볶이 양념 ▲맛있는 모닝 우유식빵 ▲지리산수 무라벨(2L) 등 총 15종이다.이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한다
한 중소기업계 관계자는 구체적인 간담회 일정 등은 추가로 정해지지 않았다면서도 중대재해법을 유예해달라는 목소리는 계속해서 전달해야 하지 않겠나.
1월 임시국회가 시작되는 15일 고용노동부와 간담회를 열고 직접 현장 목소리 전달에도 나섰다.올해 1·3 규제 완화 이후 서울에 딱 4곳 남은 규제 지역이란 점에서 청약 이점이 남아 있다는 평가다.
실제 이들 강남 주요 단지가 올해 분양을 미룬 배경엔 고공행진 추세에 따라 분양가를 최대로 올리기 위해서란 분석도 많다.전문가들도 고분양가 논란에 한동안 주춤했던 청약 시장이 내년 강남 분양으로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서초구 방배동 방배삼익아파트를 정비한 ‘아크로 리츠카운티.방배르엘(14구역)을 비롯해 래미안 레벤투스(도곡삼호재건축).